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카카오뱅크 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 시 결제수단을 카드 결제로 진행해 주셔야 하며,

    <KB 국민> 선택 후  <ISP 인증서 결제>로 이용하시면 카카오뱅크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 


    *ISP 인증서 결제의 경우 모바일 앱 설치가 되어있어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문의/상담 ] 네이버톡톡(스마트스토어) 문의하는 방법

  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뽐므몰 또는 라뽐므베이직 이용 시,            

    상품정보의 Q&A를 이용해 상품 문의가 가능하며,            

    구매하기 버튼 쪽에 네모모양의 말풍선을 누르시면 네이버톡톡 문의도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고객센터 운영시간 (am10:00~pm05:00) 외 문의글을 남기신 경우

    영업일 기준 익일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*스마트스토어 라뽐므몰 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cospic)

    *스마트스토어 라뽐므베이직 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lapommemall)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?

    모바일의 경우 좌측 상단에 위치한 메뉴바 선택하여 로그인 후 ORDER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,

    PC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ORDER에서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* 비회원 주문조회는 ORDER에서 비회원 배송조회를 클릭하신 후 주문자명, 주문번호 (- 포함),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배송비의 경우에는 구매금액 19,800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 도와드리고 있으며, 

    그 미만일 경우에는 단품 기본세트 4,000원, 토퍼 5,000원, 4종 세트이상부터는 6,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
    만약, 제주도,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4,000원 추가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.


    *상품에 따라 배송비용이 상이할경우에는 안내전화 드리고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취소 하는 방법

    발송 당일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는 오전 10시 이전 요청 건에 한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고객센터 (031-906-7051) 로 전화 또는 문의글 남겨주시거나 취소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:)


  • [ 주문/결제 ] 카드 취소 확인 방법

    당일 취소인경우 1~3일내로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

    배송을 받으신후 상품 반품일 경우에는 반품완료 후 카드사로 취소요청이 되어

    영업일 기준 3~5일이내 카드 취소가 되고 있습니다.


    정확한 확인 카드 명세서 확인 또는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입금 확인 처리는 언제 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입금 확인은 주문일 다음 평일 오전 9시에 확인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무통장 입금 시,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 주문 시 입금자명을 따로 기재하실 수 있으며 실제 입금하실 고객님의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. 


    만약,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을 하신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니

    라뽐므 고객센터 ( 031-906-7051 ) 로 연락 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상품 주문은 온라인에서만 가능한가요?

   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  고객센터 031-906-7051 (10시~5시) 로 연락 주시면 구매가 가능하며,

    전화 주문 시에는 쿠폰 및 적립금 사용이 어려우시며 결제는 계좌이체로만 가능합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현금 영수증 발급 하는 방법

    주문 시 신청을 하지 못하셨다면 라뽐므 고객센터로 (031-906-7051) 연락 주시거나 

    카톡 상담톡, 라뽐므 Q&A게시판에 주문자분 성함, 연락처와 함께 현금영수증 번호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[ 주문/결제 ] 대량 구매 및 제휴 견적 문의

    대량 구매 및 제휴는 고객센터 (031-906-7051) 로 전화해 주시면

    상품 재고 및 견적 확인하여 안내 후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만약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

    <대량 구매 문의>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연락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 :)


    ▶바로가기 클릭


    * 상품의 수량이 부족한 경우 입고 후 출고가 가능하며 유선 상으로 입고 일자를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상품이 일부만 배송됐어요.

   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제품이 한 박스로 포장이 어려울 경우 두 박스 이상으로 분리 발송되며,

    발송일은 1-2일 차이가 발생하실수 있습니다.


    * 소량의 주문건을 못받으신 경우에는 라뽐므 고객센터 ( 031-906-7051 ) 로 연락 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일 지정이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일 지정은 불가능합니다. 


    오전 8시 이전 입금 완료건은 당일 출고, 그 이후 입금 완료건은 익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상품은 출고 후 2-4일 정도 소요 될수 있으며, 지역에 따라, 택배사 일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주문 후 배송기간

    오전 8시 이전 결제 완료건의 경우 당일 출고, 그 이후 결제 완료건은 익일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상품은 출고 후 2-4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으며, 지역 또는 택배사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 및 반품 안내

    발송 당일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는 오전 10시 이전 요청 건에 한해서만 처리가 가능하며, 발송 후 취소건은 반품으로 간주되어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상품 수령후 교환, 반품요청 기간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이며, 세탁 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은 무상으로 가능하나,

    고객님의 귀책사유 ( 변심, 상품오주문, 주소지 오기재, 배송 중 취소 )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